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1위 차지..가을 감성 가득 무대 제대로 터졌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조상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 1위 후보에는 방탄소년단의 'DNA'와 볼빨간 사춘기의 '썸 탈꺼야' '너의 사춘기에게' 세 곡이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DNA'가 1위를 차지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에 참석하지 않은 관계로 MC들은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는 말로 소감을 전했으며, 볼빨간 사춘기 역시 이날 '인기가요'에 불참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뉴이스트의 유닛 뉴이스트 W와 '완전체' 갓세븐, '태양의 기사'로 돌아온 SF9, 8인조로 재편된 마스크 등이 컴백 무대를 비롯해 가을 감성을 달래줄 박재정과 디셈버 등도 컴백했다.

매일경제

사진=인기가요 캡처


또한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TRCNG의 데뷔 무대로, 타이틀곡 ‘Spectrum’은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멤버들이 모여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케이윌, 젝스키스, B1A4, 바시티, 에이프릴, 엘리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업텐션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더했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