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Y현장] 태민 "'더 유닛' 멘토, 스스로 많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이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 멘토로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태민이 15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 개최 기념 기자회견을 열고 공연 개최 소감과 솔로 앨범 컴백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태민은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멘토로 출연,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나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더 유닛' 출연에 대해 태민은 "제가 멘토가 아니라 출연자라면 떨렸을거고, 저도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한 소리 들었을 것 같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멘토라고 해서 제가 결토 더 낫다는 의미가 아니라, 오히려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해주면서 제 스스로도 많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태민은 지난 14일에 이어 15일 오후 4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 '태민 1st 솔로 콘서트 오프-식 온 트랙'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후 태민은 오는 16일 정규 2집 '무브(MOVE)'의 전곡 음원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YTN과 친구가 되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