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에일리, 제 2회 'AAA' 출격...감성 폭발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텐아시아

에일리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가수 에일리가 제2회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에일리는 오는 11월 15일 열리는 국내 최초의 배우·가수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이하 AAA)’에 참석해 ‘음원 퀸’의 명성을 제대로 입증할 예정이다.

에일리는 2012년 ‘헤븐(Heaven)’으로 데뷔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넘치는 끼로 각종 신인상을 거머쥐며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보여줄게’, ‘U&I’, ‘손대지마’, ‘너나 잘해’, ‘If You’ 등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대체불가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 초 발표된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누적 스트리밍 1억뷰를 돌파, 지금까지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머물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듯 그녀만의 호소력 짙은 음색, 절제된 감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일리가 이번 ‘AAA’에서도 관객들의 귀를 녹일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AAA’는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공정한 시상은 물론 가수 20팀과 배우 20명 그리고 7000여 관객이 모두 어울리는 진정한 축제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2017 Asia Artist Awards’는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AA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