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침묵' 고뇌에 빠진 최민식…티저 포스터 2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침묵'이 최민식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세상이 바라는 성공을 손에 쥐었지만 한순간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임태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최민식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포스터 속 법정에 서서 깊은 생각에 잠겨 있는 최민식의 모습은 슬픔과 회한이 담겨 있다.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으로 분한 최민식은 일생일대의 위기 앞에서 복합적인 감정이 뒤섞인 남자의 모습을 연기 내공으로 표현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는 인생에서 실패를 한 번도 겪지 않았던 한 남자가 위기 앞에 흔들리는 모습을 담고 있다.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견고함을 지녔지만 소중한 것을 잃을 위기를 마주한 순간 생기는 미묘한 균열을 느낄 수 있는 최민식의 섬세한 눈빛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한 그의 또 한 번의 인생 연기를 예고한다.

"가장 완벽한 날, 모든 것을 잃었다"는 카피는 임태산에게 갑작스럽게 닥친 위기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침묵'은 '해피엔드'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이 18년 만에 다시 만난 작품이자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등 충무로 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합세한 기대작이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