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음색 기대해" 최강창민 '여정' 음원 앞서 라이브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최강창민이 음원에 앞서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 라이브 영상이 공개된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은 26일 오후 6시 STATION(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의 라이브 영상을 선보인다. 28일 음원 발표에 이틀 앞서 라이브로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다.

SM STATION 시즌2의 27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여정 (In A Different Life)'은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이다.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에 앞서 유노윤호가 솔로곡 'DROP'(드롭)으로 '동방신기 WEEK'의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그의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으로서 유노윤호와 댄서들이 선보이는 화려하고 웅장한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밤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에서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를 생방송을 진행한다. 특별한 먹방과 함께 신곡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