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매혹부터 애교까지" 조보아, 슈퍼그레잇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idusHQ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배우 조보아가 날로 예뻐지는 ‘슈퍼 그레잇’ 비주얼을 과시했다.

조보아는 26일 소속사를 통해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귀여운 토끼 브이 포즈와 여신 같은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조보아는 가을 패션의 정점을 찍고 있는가 하면, 패셔너블한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등 가을 감성을 물씬 드러내고 있다.

특히 두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귀여운 토끼 귀를 만들어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애교를 발산, 팬들의 마음을 녹이며 애교의 정석을 선보이기도.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SBS '사랑의 온도' 5, 6회에서 홍아(조보아 분)는 친구로만 지내던 정선(양세종 분)에게 지금과는 다른 감정을 느끼기 시작했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현수(서현진 분)와 더욱 더 친해져가는 모습에 묘한 질투심을 느꼈다. 이에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불어넣었다.

이렇게 가을 감성 물씬 풍기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통해 날로 예뻐지는 비주얼을 과시한 조보아는 현재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