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밤도깨비' PD "예능 초보 천정명, 김종현에게 방송 배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TBC '밤도깨비' 방송 화면 캡처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밤도깨비' 이지선 PD가 신입 멤버 천정명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는 배우 천정명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천정명은 오죽헌이 무엇인지 알지 못해 '모질 깨비'에 등극하는가 하면 줄넘기 게임을 할 때에는 넘치는 승부욕을 보여주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예능인 천정명'의 가능성을 엿본 한 회였다.

이 PD는 25일 뉴스1에 천정명에게 색다른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천정명이 예능을 많이 안 해봤다. 과도한 예능감을 가진 사람보다 멤버들과 잘 어울리는 인물을 원했다. 또 새 멤버를 섭외할 때 기존 '밤도깨비' 멤버와 잘 어울릴 수 있는가를 고려했다. 웃기지만 허술한 형들과 동생들을 잘 챙기길 바랐다"라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이어 "우리는 1등 놀이가 기본인데 천정명은 승부욕이 강하다. 수줍게 웃지만 승부가 시작되면 달라지는 반전 매력이 있어서 재밌다. (예능에서) 개척되지 않은 인물 아닌가. 그런데 망가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본인이 종현이에게 예능을 배우고 있다고 말한다"며 웃었다.

또한 이 PD는 "천정명이 희극인에 대한 존경과 동경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수근을 너무 좋아하고 많이 의지한다. 거기서 오는 '케미'가 있을 것이다. 멤버들이 선하고 착하다. 천정명이 잘 적응하고 있다"라며 천정명을 지켜봐 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밤도깨비’는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 등을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출연자들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breeze52@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