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서장훈X혜림X김풍, 인문학 예능 '거인의 어깨' MC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채널 A 신규 예능 '거인의 어깨'에 출연하는 (왼쪽부터) 서장훈, 혜림, 김풍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서장훈, 혜림, 김풍이 '거인의 어깨' MC로 나선다.

25일 채널A 관계자는 뉴스1에 "릴레이 강연 프로그램 '거인의 어깨'를 론칭한다. 서장훈과, 혜림, 김풍이 MC를 맡고 지식 크루들이 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거인의 어깨'는 한 가지 주제를 각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보는 릴레이 강연 쇼다. 매 회 트렌드를 반영한 키워드를 주제로 선정하고 철학, 미학, 세계문화, 정치학, 뇌과학, 기생충학 등 장르를 넘나드는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시선으로 주제를 해석해 강연 릴레이를 펼친다.

지식 크루로는 세계문화 전문가로 활동 중인 조승연 작가, 미학 평론가이자 유려한 입담의 소유자 진중권 교수, 기생충 박사 서민 교수, 날카로운 정치 분석가 김지윤 박사 등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지식 거인'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총출동한다.

'거인의 어깨' 공효순 PD는 "기존 강연 프로그램의 획일화된 포맷에서 탈피한 새로운 지식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오늘 듣고 내일 써먹는 지식, 경계를 넘나드는 토크가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 가지 주제를 각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보여주는 릴레이 강연 쇼 '거인의 어깨'는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breeze52@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