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박보검, 부드러운 이 남자의 매력…팬心 흔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네스카페 제공


[헤럴드POP=장우영 기자] 배우 박보검이 부드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박보검은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규 TVC 캠페인을 알리고 ‘부드러운 크레마 한 층의 차이’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박보검이 ‘네스카페 크레마’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처음으로 팬들과 함께한 자리다.

헤럴드경제

네스카페 제공


헤럴드경제

네스카페 제공


이날 행사에서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 70명에게 박보검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사인회에 참석한 박보검은 행사 내내 밝은 미소로 팬들과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팬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헤럴드경제

네스카페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규 TVC 캠페인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지금까지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해 종영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