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정글의 법칙' 김진호 PD "에이핑크, 걸그룹 중 최다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김진호 PD가 걸그룹 가운데 '정글의 법칙'에 최다 출연하게 된 에이핑크를 언급했다.

김진호 PD는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피지' 편 기자간담회에서 "에이핑크는 개인적으로 팬"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진호 PD는 "에이핑크는 헝그리 정신, 초심 등이 있더라"며 "팀워크도 좋더라. 아시다시피 걸그룹 7년을 하고 재계약 하는 경우는 많이 없잖나. 이번에 재계약도 했다고 하고, 그런 부분이 놀랍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에이핑크 초롱, 보미에 대해 "예의바르고 스태프 하나하나 다 챙기더라"며 "전에 다녀간 에이핑크 멤버들도 그랬다. 그래서 또 모시게 됐다"고 덧붙였다.

특히 같은 그룹에서 두 명의 멤버가 함께 가는 것에 대해서는 "같은 그룹에서 두 명이 가는 게 케미가 좋더라"며 "비투비, 세븐틴도 그랬다. 낯을 가리는 것보다 같이 있으면 서로 편하고 다 같이 어울릴 수 있더라"고 설명했다.

'정글의 법칙 in 피지' 편은 척추 뼈 골절을 입은 김병만 대신 베테랑 '원년 멤버'들이 뭉쳤다. 추성훈, 이문식, 이태곤, 오종혁, 강남 등이 출연하며 오는 2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