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안단테’ 김진경 “모델 출신? 연기에 집중하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방인권 기자] 모델 김진경이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로 24일 오전 10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모델 겸 배우 김진경이 앞으로 배우로서 모습을 많이 보이고 싶다고 했다.

김진경은 19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1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에 모습을 비추게 돼 연기에도 도전할 수 있게됐다”며 “앞으로 연기 활동에 조금 더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좋은 경험을 했고 배우로서 부족한 점을 알았다”며 “열심히 노력을 해서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기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안단테’는 시골로 전학간 도시 소년 이시경이 삶과 죽음의 경계선에 놓인 환자들을 만나며 삶의 진정한 의미와 사랑을 깨닫는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룹 엑소의 카이와 배우 김진경, 이예현, 백철민 등이 출연한다. 오는 24일 오전 10시 10분에 처음 방송한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