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재명, 아내 김혜경 씨와 "마지막 인증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박효진 기자] '동상이몽' 이재명 성남 시장이 마지막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재명 시장은 아내 김혜경 씨의 생일 선물을 몰래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재명 시장은 아내의 생일 선물로 '공동명의'를 준비했다. 그는 평소 김혜경 씨가 갖고 싶다고 했던 공동명의를 깜짝 선물로 주기 위해 필요한 서류와 비용을 준비해 아내 김혜경 씨에게 건넸다. 그러나 김혜경 씨는 생각보다 큰 비용이 들자 이를 고민했고, 스튜디오에 출연한 김혜경 씨에게 김구라는 "여자도 비상금 필요하다"며 비상금으로 쓸 것을 권했다.

아내 김혜경 씨와 함께 스튜디오에 출연한 이재명 시장은 "그동안 나름대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카메라로 제 3자의 입장으로 보니 다르더라. 많이 바뀌었다"며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 이재명 시장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너는 내 운명 11회 마지막 촬영했어요. 다시 돌아오게 될 날을 기약하며. 마지막 인증샷"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재명 시장과 아내 김혜경 씨, 배우 추자현이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jin@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