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피부 전문의와 1대1대 상담 받아보세요'..대한민국피부건강엑스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2017 대한민국피부건강엑스포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동안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한피부과학회와 대한피부과의사회,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인 허밍아이엠씨가 주관, 보건복지부가 후원한다.

행사를 주최한 피부과학연구재단 측은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한민국피부건강엑스포는 소비자와 관련 전문가가 상생하고, B2B비즈니스가 활발하게 일어나기 위해 기획된 국제 산업 엑스포”라며 “기존 미용&뷰티 박람회와는 달리 피부 건강을 위한 검증된 정보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데 역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능성 화장품, 코스메슈티컬 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선보인다. 피부건조, 흉터, 지성피부, 안티에이징, 안면홍조, 두피케어, 기타 기능성 제품 등의 분야로 나눠 전시한다.

또 피부과 전문의의 주제별 강연, 피부과 전문의 1대 1 상담과 강연, 참가업체 이벤트 등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주최 측은 “참가업체와 바이어의 필요에 맞는 여건을 조성하고 해외 바이어 유치를 통해 실질적인 구매, 유통, 수출 상담이 이루어질 것”이라며 “컨퍼런스, 학술대회 등을 통한 전문가의 참여로 보다 공신력 있는 엑스포이자, 최신의 트렌드와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지호 피부과학연구재단 이사장은 “이번 전시회는 다수의 미용 및 뷰티 박람회와 차별화했다”며 “엑스포에 방문하는 관람객뿐 아니라 참가 기업에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