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가요광장' 우주소녀부터 '7일의왕비' 박민영·연우진·이동건까지, 열혈 입단꾼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가요광장’ 우주소녀부터 ‘7일의 왕비’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까지 열혈 입담꾼들이 떴다.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연출 이정섭)가 최근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4회를 기점으로 아역에서 성인배우로의 성공적인 바통터치를 이뤘기 때문. 탄탄한 스토리 속 믿고 보는 배우들의 등판이 더해져 안방극장의 관심과 기대감, 궁금증이 ‘7일의 왕비’에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7일의 왕비’를 이끄는 세 주인공이 열혈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12일 월요일 오늘, 낮 12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89.1MHz)에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세 배우가 함께 기습 출연한 것.

이날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세 배우는 약 1시간 동안 드라마 ‘7일의 왕비’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나누었다. 화제의 장면, 유쾌한 에피소드, 연기 호흡, 남다른 팀워크 등 ‘7일의 왕비’ 주인공들만 들려줄 수 있는 드라마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한 가득 펼쳤다.

한편 ‘7일의 왕비’는 한 번 보면 절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로 “2017년 안방극장을 애틋하게 물들일 단 하나의 로맨스 사극”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7일의 왕비’ 세 주인공이 기습 등장할 ‘이수지의 가요광장’은 12일 낮 12시부터 방송된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