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님과함께2’ 유민상♥이수지, 오늘 하차..‘가상결혼 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님과 함께2’의 먹깨비 커플 유민상, 이수지가 시청자들과 작별한다.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의 유민상, 이수지 커플가 오늘(30일) 방송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유민상, 이수지 커플은 서인영, 크라운 제이 커플의 빈자리를 채우며 지난 2월 7일 새로운 가상부부로 합류했다. 두 사람은 개그계 선후배이라 첫 만남에서 어색해하며 어쩔 줄 몰라했다.

무엇보다 이수지가 방송에서 유민상을 향한 호감을 표현했는데 ‘님과 함께2’를 통해 유민상과 가상부부의 인연을 맺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가상부부가 된 두 사람은 실제 연애를 시작한 연인처럼 풋풋하고 설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시청자들은 이들이 연인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이어지기도 했다.

유민상과 이수지는 환상의 먹방 호흡으로 ‘먹깨비 커플’이라고 불리기도 했고 특히 유민상은 이수지 생일 선물로 일주일 동안 레고 마을을 조립해 선물하는 등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매주 화제가 됐다.

그런데 합류 4개월 만에 하차가 결정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스케줄상 문제로 가상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없게 된 것. 유민상, 이수지 커플을 지지했던 시청자들에게는 크게 아쉬울 수밖에 없다.

이날 방송에서 마지막 데이트를 하며 가상결혼 생활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 먹깨비 커플이 풋풋하고 귀여운 케미스트리로 지지를 받았던 만큼 두 사람의 마지막 데이트가 큰 아쉬움을 남길 듯하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