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열음, SBS 'DJ쇼 트라이앵글' 출연…'흥열음' 매력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열음이 SBS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한다.

이열음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여러분의 아침을 더욱 상큼하게 만들 기쁜 소식 한가지. 바로 이열음 배우가 SBS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합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열음 배우의 반전매력 너무나도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흥열음’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절대 놓치지마세요. 5월 28일 일요일 밤 12시 10분 ‘DJ쇼 트라이앵글’ 본.방.사.수!"라는 글을 덧붙여 그녀가 선보일 폭발적인 리액션과 통통 튀는 매력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열음은 청순함이 뿜어져 나오는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DJ쇼 트라이앵글’이 크게 적혀있는 큐카드를 들며 재치 넘치는 깨알 홍보에 나서기도 해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특히 이열음은 청순한 비주얼과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DJ쇼 트라이앵글’은 국내의 유명 EDM DJ들이 이태원, 강남, 홍대의 세 팀으로 나뉘어 왕좌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배틀 음악쇼로 매주 일요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열음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