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잉글랜드 축구협회가 6월 A매치에 나설 25인 명단을 공개했다.
잉글랜드 축구협회(FA)는 25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스코틀랜드와 프랑스와의 경기에 나설 25인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은 내달 11일 스코틀랜드와 2018 러시아 월드컵 유럽지역 예선 F조 6차전 경기를 갖는다. 또한, 14일 프랑스와 평가전을 치른다.
이 중 스코틀랜드전이 매우 중요하다. 잉글랜드는 현재 4승 1무 승점 13점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다. 가장 껄끄러운 상대인 스코틀랜드를 꺾고 사실상 1위 굳히기에 들어가겠다는 심산이다.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해리 케인, 제이미 바디, 마커스 래쉬포드, 저메인 데포, 델레 알리 등을 발탁했다. 그러나 최근 소속팀에서 많은 기회를 부여받지 못했고 부진한 모습을 보인 웨인 루니는 지난 3월과 마찬가지로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잉글랜드 6월 소집 명단]
GK - 잭 버틀란드, 프레이저 포스터, 조하트, 톰 히튼
DF - 라이언 버틀란드, 게리 케이힐, 나다니엘 클라인, 아론 크레스웰, 벤 깁슨, 필 존스, 크리스 스몰링, 존 스톤스, 키어런 트리피어, 카일 워커
MF - 델레 알리, 에릭 다이어, 아담 랄라나, 제시 린가드, 제이크 리버모어, 옥슬레이드 체임벌린, 라힘 스털링
FW - 저메인 데포, 해리 케인, 마커스 래쉬포드, 제이미 바디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