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세븐틴, 아이튠즈 앨범 차트 4개국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세븐틴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대세돌 세븐틴이 네 번째 미니앨범 '올원(Al1)'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2일 오후 6시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올원'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는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진입 순위 최고 기록 2위, 그리고 1위 달성은 물론 현재도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상위권 차트에 랭크됐다.

또한 이번 새 앨범 '올원'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 중 인도네시아, 키르기스스탄, 필리핀, 싱가포르 총 4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 2위, 홍콩 3위, 타이완 4위, 말레이시아 5위, 베트남 6위, 일본 10위 등 6개국 톱10위, 캐나다, 미국에서는 15위, 독일, 리투아니아, 영국, 호주, 브루나이, 뉴질랜드에서는 톱 100안에 드는 등 국내외 대세돌의 위엄을 뽐냈다.

컴백 전부터 새로운 모습을 보이겠다는 포부로 많은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은 세븐틴은 '슬프지만 청량한 세븐틴스러운'이라는 반응으로 국내외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한편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컴백한 세븐틴은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