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데이브레이크가 오는 5월 27일 토요일에 차트인 공약 데이팅을 진행한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5월 1일 발표한 신곡 ‘왜안돼?’가 발매 다음날 12시까지 멤버들이 지목한 실시간 차트인 목표를 달성할 경우 팬미팅을 진행할 것을 공약했다. 그 이후 신곡 ‘왜안돼?’는 멤버들이 지목한 실시간 차트 목표치까지 랭크 되며 팬미팅 공약을 성사시켰다. 이에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데이브레이크의 차트 공약 달성을 기념하여 데이브레이크와 팬미팅을 합친 단어인 ‘데이팅’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데이팅 일정은 다음과 같다. 상금과 함께하는 오락실 데이팅, 7월에 있을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17: THE RED’의 컨셉에 맞는 특급 미션과 함께하는 노래방 데이팅, 한강에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치맥 데이팅, 평소 인스타 라이브에서 다하지 못했던 대화를 나누는 카페 데이팅 등 가까운 거리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을 받았던 24일, 1분만에 선착순 모집이 마감되며 데이브레이크의 데이팅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알 수 있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데이브레이크 멤버들 또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데이브레이크는 7월 8일과 9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17 : THE RED’ 준비로 바쁜 여름을 보낼 예정이다. ‘SUMMER MADNESS 2017 : THE RED’는 현재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예매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