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어게인TV]'뷰티크러쉬' 시선 강탈 립 메이크업, 나도 따라해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지아 기자]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에서 색다른 립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MBC Every 1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에서는 그룹 크나큰 멤버 승준과 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립 메이크업을 주제로 방송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메이크업 전문가 서수진은 같은 립스틱으로 두 가지 느낌을 자아낼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 전문가는 레드 컬러의 같은 립스틱으로 소녀 감성의 그라데이션 립과 첫인상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스마일 립을 연출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소녀 감성의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기 위해 전문가는 입술 바깥 라인을 컨실러로 가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유도했다. 이어 입술을 2등분으로 나눠 두드리며 립스틱을 발라 소녀감성의 레드립을 연출했다.

컬러를 분할해서 웃는 효과를 연출하는 스마일 립 연출법으로 전문가는 누디한 핑크 립스틱을 선택해 입술선 가운데에 바른 후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양쪽 구각에 발라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예인 화보용 초간단 메이크업 팁도 공개됐다. 펄가루를 활용해 자체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비법으로 전문가는 "레드립 위에 투명 립밤이나 립글로스를 바른 후 레드 펄가루를 두드리듯 발라주면 된다"고 설명했다.

입술 자체가 붉어 투명 핑크 립스틱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꿀팁도 공개됐다. 전문가는 "블루 립스틱으로 입술의 붉은 톤을 가라앉힌 후 그 위에 연한 보랏빛 립글로스를 덧발라주면 마치 꽃잎이 내려앉은 듯 은은한 연 핑크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방송 후반, 크나큰 희준은 "방송을 통해 많은 상식을 배워가는 것 같아 좋았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함께 출연한 승준은 "입술 각질 제거를 비롯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았다. 남성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많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Every 1 '김민정의 뷰티크러쉬'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