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어게인TV]'아는형님'박성웅·채정안, 베를린X모스크바 주름잡은 기상천외 반전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수형기자]채정안과 박성웅이 출연해 베를린 댄스와 모스크바 댄스를 선보이며 지금껏 볼수 없었던 매력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초토화시켰다.

22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에서는 드라마 '맨투맨'을 홍보차 출연하게 된 배우 채정안과 박성웅이 코믹댄스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았다.

앞서 이날 방송에서 채정안을 보자마자 멤버들은 "90년대 연예인들이 짝사랑한 연예인이었다"며 격하게 그녀를 반기면서 과거 댄스가수로 활동 했던 당시를 언급한 것. 이어 오랜만에 당시 히트쳤던 춤을 부탁하자, 채정안은 즉석에서 90년대 안무를 재현하면서 "이 춤은 연습을 많이해서 자동적으로 어디서든 출수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채정안은 "나는 어떤 음악이 나오든지 베를린화 시켜서 출 줄 안다”고 갑작스레 춤부심을 드러내며 즉석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곧장 베를린 댄스에 돌입한 것.

채정안은 짧은 교복 치마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양 쪽에 맨 가방을 쥔 채 베를린 댄스 삼매경에 빠졌고, 흔들리지 않는 무표정으로 진지하게 베를린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를 본 멤버들은 “이게 진짜 베를린에서 온거냐, 그냥 동네 아저씨들 술 드시고 추는 춤 아니냐”고 반박하자, 채정안은 다시 춤 동작을 선보이며 “진짜 베를린 사는 언니가 알려준 춤이다"며 확인 사살하면서 "나는 치마 입어서 그런데 이게 땅에 붙어야 된다. 근데 이게 엣지가 있다”며 적극적으로 베를린 댄스 강의를 펼쳐 또 한번 좌중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그녀와 함께 출연한 카리스마 배우 박성웅의 반전 매력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수근은 박성웅의 장점에 대해 "장점이 참 재밌다. 모스크바 댄스다"고 폭로, 사실 박성웅은 자신의 장점에 대해 '남자답다'고 적었기에 이수근의 장난에 넘어간 것.

어쩔 수 없이 박성웅은 가운데로 나오더니 즉석에서 모스크바 댄스를 선보였고, 이를 본 멤버들은 "한잔 하셨냐, 취객인 줄 알았다"며 감상평을 전해 또 한번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