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빅스 콘서트, 서울 이어 부산도 매진…‘컨셉돌’ 티켓파워 입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그룹 빅스가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 공연도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 인 부산(VIXX LIVE FANTASIA 백일몽 IN BUSAN)’ 콘서트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순식간에 전석 매진됐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처음 부산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현지 팬들과 첫 만남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뜻깊다. 이로써 빅스는 서울 콘서트에 이어 부산 콘서트까지 전회 전석을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전국적으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대세 아이돌 그룹다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뉴스1

빅스의 서울, 부산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 News1star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빅스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빅스 브이 페스티벌(VIXX V FESTIVAL)’의 일환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부터 전시회, 콘서트까지 진행하며 대대적인 컴백을 알린 빅스는 서울 콘서트에서 오는 5월 발매를 예고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은 생생한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화려한 무대들이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 타이틀이 ‘백일몽’인 만큼 빅스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파격적인 콘셉트와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환상적인 꿈을 꾸는 것 같은 역대급 공연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빅스의 서울 콘서트는 오는 5월 12일부터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부산 콘서트는 6월 11일 KBS부산홀에서 개최된다.
hjk0706@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