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아이유 "열심히 만든 '달의 연인', 피버어워즈 수상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바람이분다 제공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이지은(아이유)이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드라마피버어워즈 수상소감을 전했다.

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26일(현지시간)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드라마피버(DramaFever)가 주최한 제5회 드라마피버 어워즈(The 5th Annual DramaFever Awards)의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드라마피버는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으로 약 324만명이 한달간 투표에 참여한 이번 어워즈 결과 '달의 연인'은 베스트 앙상블, 베스트 히스토리컬 드라마 부문 상을 받았다. 드라마피버는 전체 이용자 중 80퍼센트 이상이 비아시인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피버어워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준기의 수상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좋은 선배님, 후배들, 스태프들과 좋은 추억과 인연을 만든 것만으로도 기뻤는데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지은(아이유)-강하늘-홍종현-남주혁-백현(EXO)-지수 배우도 제작사를 통해 아래와 같은 수상 소감을 전달했다.

이지은은 “해외 팬분들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사랑해주신다는 소식은 많이 전해 들었는데,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겨울과 여름을 함께 보내면서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만든 작품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강하늘은 “해외에서 저를 왕욱으로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보고,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분들이 참 많구나 하고 생각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제가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 만들어준 드라마였던 것 같다. 수상의 영광을 선후배 배우님들과 스태프 분들에게 전해 달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홍종현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을 많이 사랑해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드리고, 먼 곳에서 시청해주시는 분이 있고 상까지 받았다니 정말 기쁘며, 우리 식구들 많이 사랑해달라며 대표로 수상소감을 말한 이준기에게 고생이 많다”며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또한 남주혁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로 이런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함께 연기한 배우들이 너무 보고 싶다”고, 백현(EXO)은 “좋은 촬영장 분위기 덕분에 뜻 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모든 제작진 여러분과 배우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고 보고싶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수는 “미주지역에서까지도 많은 관심과 사랑 가져 주신 점 너무 감사하고,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는 수상소감을 전달했으며, 윤선우는 “달의 연인 촬영 현장이 그립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고 싶다”고 밝혔다.
ichi@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