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한끼줍쇼' 이선균 "아내 전혜진과 7년 연애 후 속도위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과의 결혼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지난 25일 방송 JTBC ‘한끼줍쇼’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이선균과 김희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선균과 이경규는 아들과 딸을 하나씩 둔 4인 가정에서 한 끼를 함께 했다. 대화 도중 이 가족은 “사내커플로 처음 만나게 됐다”며 “5개월 연애 후 혼수가 생겨서 결혼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이선균은 “사실 나도 그랬다”며 “소위 속도위반이란 걸 했다. 그래도 우리는 7년 연애 후 였다. 집에서 부모님들이 손주를 강하게 원하고 있었다”며 아내 전혜진과의 비하인드 연애스토리를 전했다.

앞서 이선균은 2014년 5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속도위반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그 해애 이미 결혼하기로 하고 상견례도 마친 상황이었다. 드라마랑 영화를 찍고 드라마 끝나는 가을쯤 결혼하자고 말이 되어 있었다”며 “그런데 아내는 30대 중반이니까 아이를 빨리 가지길 원했고 결국 바로 아이가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상견례 일주일만에 집안에 경사가 생겼고 결국 결혼날짜가 앞당겨졌다”며 “선물을 주신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