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프로듀스 101’ 시즌2 측 “콘서트 출연 위한 별도 인원 없다”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En]

서울신문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프로듀스 101’ 시즌2 측이 콘서트 관련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26일 CJ E&M 측은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이라며 “국내 2회 진행 예정이며 해외 공연은 진행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콘서트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최대한 많은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2 측이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연습생들에는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선택받지 못한 일부 연습생들이 포함, 데뷔는 하지 못한 채 콘서트 무대에만 서게 된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후 연습생들을 지지하는 팬덤이 항의를 하는 등 논란이 확산됐고, 이에 CJ E&M 측이 공식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CJ E&M 측 공식입장 전문.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국내 2회 진행 예정이며 해외 공연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콘서트 출연진과 관련해서 콘서트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최대한 많은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바와 달리 콘서트 출연을 위한 별도의 선발 과정 및 콘서트 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와 관련한 상세 일정은 5월 중순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진제공=더팩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