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박시후, '이름 없는 영웅' 열풍에 보답…6월 일본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박시후가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 열풍에 보답하고자 일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박시후는 오는 6월 일본에서 '드라마틱(DRAMATIC) 프로모션'을 열고, 일본 팬들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박시후는 오는 6월 9일 후쿠오카, 11일 오사카, 15일 도쿄를 찾는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한다.

박시후의 이번 프로모션은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 속 '영웅' 박시후를 직접 만나길 원하는 일본 팬들의 드높은 요청으로 기획됐다. 기존 팬들의 응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새로운 팬들에게는 드라마 안이 아닌, 밖에서 만나게 되는 배우 박시후의 또 다른 매력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는 지난해 2월 지상파채널 TV오사카에서 방송된 이후 연이어 지상파 채널 방송이 결정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인정받은 작품이다. 지난 3월부터는 오카야마현, 카가와현 지상파TV에서 4월부터는 전국 케이블 BS11에서 방송되고 있다.

이와 관련 박시후의 '드라마틱(DRAMATIC) 프로모션'은 현재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가 일본 전역에서 방송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점을 반영, 드라마의 주인공이 지상파 방송이 진행됐거나, 현재 방송 중인 지역을 드라마틱하게 찾아가는 콘셉트로 이뤄진다.

박시후 소속사 후 팩토리 관계자는 "박시후는 감사한 마음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라며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깜짝 스페셜 무대를 직접 준비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