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S] 이동건♥조윤희, 하와이 데이트까지? '사랑꾼 커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하와이 데이트를 즐겼다.

이동건 소속사 관계자는 26일 스포티비스타에 “이동건이 최근 휴식차 하와이를 찾았다”면서 “조윤희가 화보 촬영을 위해 먼저 하와이로 출국한 것으로 알고 있다. 이동건과 일행들이 조윤희와 하와이에서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은 맞다”고 말했다.

앞서 이동건과 조윤희가 하와이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다정하게 쇼핑을 하고 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월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이후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스스럼 없이 드러내고 있다.

조윤희는 지난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와 깜짝 전화 연결을 진행했다. 조윤희는 이날 방송에서 이동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윤희는 이동건을 ‘외조의 왕’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가장 감동을 받았던 건 라디오 회식 때 왔던 것”이라면서 “이후에도 작가님들께 맛있는 것을 사주고 라디오 부스에도 자주 온다. 정말 고맙다”고 밝힌 것.

이처럼 이동건과 조윤희는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