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단독] 송민호·악뮤·육성재·하니..MBC '비밀예능연수원'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소담 기자] 아이돌 예능감 담당 멤버들이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비밀 예능 연수원'으로 뭉친다.

27일 방송계에 따르면, '비밀 예능 연수원'에는 개그우먼 이국주를 비롯해 가수 솔비, 정진운, 위너 송민호, 악동뮤지션, 비투비 육성재와 이창섭, 블락비 피오, 에이핑크 보미, EXID 하니, 여자친구 예린, 한동근 등이 출연한다.

'비밀 예능 연수원'은 앞서 노홍철과 하하가 함께 진행을 맡는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파일럿 프로그램. 최근 가장 핫한 20대 연예인들이 연수생이 돼 예능 연수를 받는다는 내용이다. 댄스, 게임부터 진솔하게 마음을 털어놓는 시간까지 다양하고 독특한 연수 과정을 통해 연수생들끼리 점점 친밀해지는 모습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실제로 송민호, 육성재, 이창섭, 피오, 보미, 하니, 예린 등은 각 아이돌그룹 내에서 예능 분야까지 폭넓게 활약하고 있는 믿고 보는 '예능감' 담당 멤버들. 이들이 대거 출격한 가운데, 과연 '비밀 예능 연수원'을 통해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비밀 예능 연수원'은 최근 녹화를 마쳤으며, 오는 5월 5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