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단독]브로맨스, '힘쎈여자 도봉순' OST 참여..박보영X박형식 테마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수정 기자]보컬그룹 브로맨스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OST에 참여한다.

2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브로맨스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OST에 걸그룹 마마무에 이어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이번 주 방송에 삽입되며 다음 주에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브로맨스가 가창한 OST는 박형식과 박보영 커플의 테마곡으로 서로에게 끌리는 혼란스럽지만 설레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화음자판기' 수식어를 지니고 있는 브로맨스의 달콤한 하모니가 더해져 더 큰 설렘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브로맨스는 화음자판기라는 수식어를 지닌 4인조 보컬그룹. 지난해 데뷔해 마마무가 소속된 RBW가 선보이는 그룹으로서 눈길을 끌었다. 데뷔곡인 ‘여자 사람 친구’는 댄스곡으로 브로맨스는 '보컬그룹은 느린 곡만 한다'는 편견을 깨며 자신들만의 길을 걷고 있다.

브로맨스는 1월 미니앨범 2집 '로맨스'에서는 타이틀곡 ‘아임 파인’(I`m Fine)으로 가창력을 강조한 발라드를 소화했다. 이들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화음자판기 면모를 뽐내고 있다.

정식 데뷔 전인 지난 2013년 ‘상속자들’의 OST '러브 이즈'(Love Is…)로 OST를 부르며 극의 활력을 더했던 브로맨스가 이번에 '힘쎈여자 도봉순'에는 어떤 음악의 힘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