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V앱' 몬스타엑스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합니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지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주헌·셔누·기현·형원·민혁·원호·아이엠)가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21일 오후 V앱을 통해 방송된 '몬스타엑스-The Final Chapter 'BEAUTIFUL' Comeback Show'에서는 신곡 '아름다워'로 다시 돌아온 몬스타엑스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 오프닝에서 MC를 맡은 형원은 멤버들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반영된 세련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고, 염색과 렌즈로 변신을 시도한 주헌은 "태어나 처음으로 렌즈를 착용했다"고 설명했다.

몬스타엑스는 신곡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원은 "신곡 '아름다워'는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라고 신곡을 설명했고, 아이엠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과 안무에도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전 세계 누리꾼들의 댓글을 확인하며 반응을 살폈고, 다양한 외국어로 팬들과 소통을 시도하며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새 앨범에서 각자 애착이 가는 곡을 선택하기도 했다. 아이엠은 수록곡 '니가 필요해'를 꼽았고, 형원은 수록곡 '5:14(Last Page)'를 선택했다. 또한, 수록곡 'Oi'를 선택한 셔누는 "도전적인 곡이 좋다"고 말했다.

곧이어, 셔누는 타이틀곡 '아름다워'의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고, 시청자들과 함께 신곡 티저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감미로운 음색으로 수록곡 '넌 어때(I'll Be There)'를 열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방송 후반, 몬스타엑스는 팀내 'Mr.Beautiful'을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는 멤버들이 랜덤 박스 안에 들어있는 물건으로 각자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게임. 멤버들은 가방, 샤워기, 주걱 등으로 포즈를 취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1일 공개된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름다워'를 비롯하여 수록곡 'Ready or Not', '넘사벽', '니가 필요해', 'Oi', 'Miss You', 'Calm Down', '너만 생각해', '5:14', '넌 어때' 등 열 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