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김과장' 남상미, 팬들의 커피차 선물에 '꽃미소 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배우 남상미가 팬들의 따뜻한 커피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20일 인스타그램에 "한결같이 상미 남배우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시는 고마운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18일 남상미 디씨 갤러리가 수원 촬영 현장으로 150인분의 간식과 음료를 선물한 커피차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남상미는 해당 커피차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뉴스1

남상미가 팬들의 커피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 News1star / 제이알이엔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수막에는 극중 윤하경 대리의 모습과 함께 '세상 혼자 사는 미모 하경이가 선물하는 커피차 나중에 딴말하기 없기'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가 쓰여있다. 여기에 경리부 식구들의 모습을 재미있게 구성한 경리부 어벤져스 판넬은 동료 배우 모두를 즐겁게 했다는 전언이다.

제이알이엔티는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팬 여러분께서 깜짝 선물을 해주셔서 남상미가 너무나 기쁘고 즐거워했다"면서 "그동안 남상미의 기쁜 일, 즐거운 일을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함께 해온 오랜 친구 같은 팬들의 선물이어서 더욱 감동했다"고 전했다.

한편 남상미는 '김과장'에서 할 말은 하는 똑 부러지는 성격과 업무능력으로 선후배 모두에게 인정받는 똑윤하경 대리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에서도 요리 초보자를 대표해 열심히 요리를 배우고 있다.

nahee126@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