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롯데, '다양한 혜택 제공' 2017 자이언츠 신규 멤버십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24일 '2017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다'고 알렸다.

랭킹 리워드 제도를 신설해 우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랭킹은 정규 시즌 최종전까지 누적 티켓 구매 금액으로 산정한다. 2017년 시즌석 구매자는 자동 누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시즌석 구매자 가운데 법인 고객은 제외한다.

리워드 랭킹 100위 안에 포함되면 시즌 종료 후 팬미팅 기회가 주어진다. 1~50위까지는 2017년 시즌 최종전 자동차 경품 추첨권의 기회도 주어지며, 1~10위까지 2018년 시즌 사직야구장 지정 주차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그리고 최종 1위는 일본 전지훈련 팬 참관단(동반 1인)을 비롯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재방문 리워드 제도를 신설해 5경기 이상 재방문 하면 사직야구장 자이언츠 회원 센터에서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시즌석 구매자는 제외. 사직과 울산 홈경기를 모두 방문한 고객의 경우 일본 전지훈련 참관단 추첨 기회를 비롯한 모든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멤버십 개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