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청우스토리, 금연보조제 ‘니코엔’ 한정판매

전자신문
원문보기

청우스토리, 금연보조제 ‘니코엔’ 한정판매

속보
새울 3호기 가동 결정 보류…원안위 "30일 재상정"

(주)청우스토리는 금연보조제 ‘니코엔’의 10만 세트 판매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 하루 초특가 한정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기존 판매가에 30% 이상 할인된 19만9천원에 한정수량 10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니코엔은 사과, 레몬, 은행, 샐러리, 녹차 등 11가지의 천연생약성분으로 만들어진 금연보조제로, 체내에서 축적되는 담배의 유해 성분인 니코틴을 무해한 코티닌으로 바꾸는 작용을 한다.

또한 대사과정에 작용해 발암물질의 생성을 감소시키고 흡연 시 기침과 가래의 양을 감소시킨다.

특히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임상팀이 실시한 '니코틴 분해 및 배출에 대한 실험'에서 니콘엔 섭취 시 체내의 축적된 니코틴 배출효과가 물의 2배 이상의 효능을 인정받고, 한국화학연구원의 '의약품 등의 독성시험'에서도 안정성을 확인 받았다.

더불어 국내 특허는 물론 미국, 일본, 러시아, 중국 등 해외에서도 특허를 받아 니코엔의 안정성과 효능을 검증 받았다.


니코엔 관계자는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흡연으로 인해 체내에 축적되어 있던 독성물질의 해독을 촉진시킬 뿐 아니라 금연 시 나타나는 금단증상(기침, 갑작스러운 혈압의 상승, 비이상적인 가래의 증가, 우울증)의 강도 및 기간을 단축시켜 금연의 성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