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김대희, '내성적인 보스' 카메오 출연 인증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대희


[헤럴드POP=박수정 기자]개그맨 김대희가 ‘내성적인 보스’ 촬영 인증샷을 공개하며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김대희는 23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연출 송현욱) 3회 방송분에서 카메오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이에 촬영 인증샷을 공개, 짧은 순간이지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다년간 공개 코미디에서 활약하며 수많은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온 그는 대중에게 때로는 웃음을, 때로는 감동을 선사해왔다. 때문에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해 과연 ‘내성적인 보스’ 속에서 어떤 역할로 빛나는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대희는 특유의 유쾌함과 다수의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한 경험을 살려 극 중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을 예상케 하고 있다. 실제로 촬영 당시 김대희는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분위기를 업시켰다고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대희는 지난 2013년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 후, 다양한 방송활동을 해 왔지만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다. 4년만의 깜짝 등장이다.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3회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