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내보스' 연우진♥박혜수, 10살차 무색한 커플 스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극중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줄 연우진과 박혜수의 커플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

13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는 극중 연우진과 박혜수 커플의 환상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을 살펴보면 먼저 박혜수가 연우진의 모자를 벗기려고 하고 연우진은 이를 필사적으로 막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다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가 하면, 연우진이 술에 취한 박혜수를 업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 속에 숨겨진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우진과 박혜수는 지난 10일 열린 ‘내보스’ 제작발표회에서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은 바 있다. 실제 10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해 연우진은 "첫 촬영부터 이질감 없이 박혜수와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혜수 역시 "내가 너무 어린 아이처럼 보일까 봐 걱정했는데, 연우진이 장난기가 많아서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혀 ‘내보스’ 속 케미스트리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소통 로맨스 '내성적인 보스'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