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내성적인 보스' 스틸컷 ⓒtvN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여주인공 박혜수가 발랄하고 러블리한 캐릭터로 안방 극장을 찾는다.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KBS미디어, 이하 '내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

박혜수는 극중 넘치는 에너지로 활력을 발산하는 신입사원 '채로운'을 연기한다. 채로운은 외향적이고 사람을 좋아하지만 남모를 상처와 아픔을 가진 인물. 내성적이고 소심한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운명처럼 얽히며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갈 예정이다.

특히 박혜수는 '내보스'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 '박혜수 표' 캐릭터 탄생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내보스' 제작진은 오늘(3일) '채로운' 역으로 완벽 변신한 박혜수의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박혜수는 반짝이 옷을 입고 한 손에는 마이크를 잡은 채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고 있는가 하면, 술에 취해 반쯤 풀린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내성적인 보스'는 '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오는 1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