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디럭스형 유모차인 '부가부 카멜레온3(Bugaboo Cameleon3)'를 23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부가부 카멜레온3는 브랜드의 주력 모델인 부가부 카멜레온의 3세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모델의 뛰어난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개선된 디자인과 편의성에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잠금 해제 장치를 통해 보다 빠르고 쉽게 유모차를 펼칠 수 있도록 했다. 또 회전식 휴대용 핸들은 핸들의 한 쪽을 고정한 뒤 다른 한 쪽을 180도 회전시킴으로써 아이의 편안한 승.하차를 도와준다.
배시넷은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어느 장소에서나 이동이 간편하면서 유모차를 쉽게 보관할 수 있게 해주고 크기가 확장된 언더시트 백은 넉넉한 양의 짐도 실을 수 있어 실용성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 빠른 잠금 해제가 가능한 바퀴, 직관적인 브레이크 시스템, 견고한 섀시, 길이 조절이 가능한 패드형 안전 벨트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부가부 카멜레온3는 9월 중 전세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신생아부터 4세 유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국내 판매가격 159만원이다.
23~26일까지 진행되는 제22회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베이비페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가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이비페어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