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파이트클럽2' 제작 추진..브래드 피트, 노튼과 출연 협상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할리웃POP]'파이트클럽2' 제작 추진..브래드 피트, 노튼과 출연 협상

서울맑음 / -3.9 °
'파이트 클럽' 스틸

'파이트 클럽' 스틸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파이트 클럽2'를 스크린에서 볼 수 있을 지도 모르겠다.

7월 22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레이다온라인은 "브래드 피트가 '파이트 클럽' 후속편 제작을 위해 에드워드 노튼과 협상 중이다"고 보도했다.

외신은 "브래드 피트가 후속편 제작을 위해 절친인 에드워드 노튼을 계속 설득 중이다"며 "에드워드 노튼에게 있어서 출연료는 문제가 안된다. 이보다는 '파이트 클럽' 후속편에 출연해야 하는 타당한 이유를 찾도록 피트가 설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원작자 척 팔라니욱의 '파이트 클럽' 만화책 후속편이 지난해 출시됐다. 피트는 지금이 영화의 후속편을 내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데이빗 핀처 감독과의 미팅도 곧 가질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이트 클럽'은 1999년 개봉했으며 에드워드 노튼, 브래드 피트, 헬레나 본햄 카터, 미트 로프, 자레드 레토 등이 출연했다. 충격적인 반전으로 많은 화제가 됐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