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치인트' 서강준, '백인호' 인기로 해외 러브콜 이어져

헤럴드경제 강수정
원문보기

'치인트' 서강준, '백인호' 인기로 해외 러브콜 이어져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강수정 기자]'치인트' 서강준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호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서강준에 해외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서강준은 오는 19일 싱가폴 'Suntec'에서 진행되는 '밋앤그릿(Meet and Greet)' 행사에 단독으로 참석해 처음으로 싱가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서강준 인스타그램

사진:서강준 인스타그램


이번 행사로 싱가폴 팬들과 처음 만나는 서강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또한 현지 매체들과 공식 단체 기자회견을 갖고 이후 여러 유력 매체들과의 인터뷰도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스타허브 측은 "이번 서강준의 방문으로 이미 높아져 있는 '치즈인더트랩'에 대한 기대치나 이슈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서강준의 싱가폴 방문 소식이 공식 오픈되자마자 행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강준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치즈인더트랩’이 현재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반응에 힘입어 서강준이 연기하는 극 중 백인호의 다채로운 매력 또한 해외 여성 팬들을 제대로 공략하며 콘텐츠 한류 열풍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중국, 일본,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권에서 팬미팅 이나 프로모션 섭외 요청 등이 쏟아지고 있고 싱가폴을 기점으로 현재 중국, 일본과도 어느 정도 일정 협의를 마친 상태다.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해외 일정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될 것 같다"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