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바르사, 클럽월드컵 패치 부착 유니폼 공개...베티스전 착용예정

인터풋볼 박주성
원문보기

바르사, 클럽월드컵 패치 부착 유니폼 공개...베티스전 착용예정

속보
이 대통령-다카이치 확대 정상회담 조금 전 종료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클럽월드컵에서 우승하며 5관왕을 차지한 바르셀로나가 새로운 유니폼을 입는다.

바르사는 25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럽월드컵 우승 패치를 부착한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 유니폼은 다가오는 31일 레알 베티스전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바르사는 지난 20일 일본 요코하마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리버 플라테와의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2015 결승전에서 3-0 완승을 거두며 클럽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기록하며 바르사는 우승 패치를 부착할 수 있다. 이제 바르사는 우승 패치를 부착한 유니폼을 입고 2016년을 활약할 예정이다.

바르사는 당장 다가오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6라운드 레알 베티스전에서 새로운 유니폼을 입을 예정이다. 동시에 레알 마드리드는 이 패치를 부착할 수 없다.

이 패치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 팬들도 착용할 수 있다. 팬들은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살 수 있고 또 패치만 사서 유니폼에 부착할 수 있다.


패치의 가격은 5유로(약 6,400원)로 캄프 누에 위치한 바르사 메가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5관왕을 차지한 바르사의 상승세가 엄청나다. 황금색 클럽월드컵 우승 패치를 부착한 바르사가 2016년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바르셀로나 홈페이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