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나혼자산다' 황치열, 신수동 옥탑방에서 강남 옥탑방으로 이사

헤럴드경제 김은정 기자
원문보기

'나혼자산다' 황치열, 신수동 옥탑방에서 강남 옥탑방으로 이사

속보
'강선우 1억 의혹' 김경 해외 체류…경찰, 입국시 통보 조치
사진: MBC 나혼자산다 캡처

사진: MBC 나혼자산다 캡처


[헤럴드 리뷰스타=김은정 기자] 황치열이 신수동에서 강남으로 이사하며 육중환의 부러움을 샀다.

13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치열이 새 보금자리를 찾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새 집 역시 옥탑방을 선택한 황치열은 혼자서 옥탑방의 이삿짐을 나르는 것이 힘들 것이라 판단하고 옥탑방 동지인 육중완에게 도움을 청했다.

육중완은 신수동 옥탑방에서 강남 옥탑방으로 이사온 황치열에게 "너 성공했다 내가 본 옥탑방 중에 제일 좋다"며 기분좋게 인사를 건네 웃음을 안겼다.

황치열은 이에 대해 "원래 살던 동네가 재개발 지역이라 옮겨야되는 곳이었다. 그래서 방을 알아봤는데, 이 방을 보는 순간 '내 집이다'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황치열은 "돈을 빌려 전세로 구했다"고 덧붙였다.

황치열이 새로 이사한 집은 안에는 풀옵션으로 모든 가구가 갖춰져 있었고, 마당에는 평상이 있는 구조로 옥탑방의 로망을 꿈꾸는 이들이 부러워 할 만한 공간이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나도 저기 살고싶다" "아 내가 먼저 계약했어야 하는데" "저기 어디지 내가 다음 집주인이다"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황치열이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 11시에 방송된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