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유명 웹툰 작가 임강혁과 협업해 스포츠 열정을 자극하는 '스포츠 일러스트 스페셜 패키지'(사진)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에이드가 자랑하는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인 'ION4'가 업그레이드 된 이후 실시하는 첫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로 소비자들의 스포츠 열정을 깨움과 동시에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파워에이드는 축구, 야구, 농구 등 열정 넘치는 순간들을 임강혁 작가만의 그림체로 상징화해 패키지에 삽입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 선수들의 백 넘버(Back Number)는 물론 '공이 있는 곳에 내가 있다 / 투구에 혼을 담아라 / 승부는 9회말 2아웃부터 / 축구는 골로 말한다' 등과 같은 문구를 캘리그래피로 삽입해 파워에이드의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스포츠 열정을 자극하도록 유도했다.
이번 '스포츠 일러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240mL 캔, 355mL 캔, 600mL 페트, 1.5L 페트 등 다양한 용량의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 '아쿠아 파워플러스' 전 제품에 적용되며, 오는 9월까지 편의점 및 대형 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일러스트를 그린 임강혁 작가는 산악구조 액션을 주제로 한 웹툰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