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나희 인턴기자]이광수 슝다이린
이광수, 슝다이린과 남이섬 데이트 포착
배우 이광수가 남이섬에서 중국 배우 슝다이린과 연애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다.
이광수, 슝다이린과 남이섬 데이트 포착
배우 이광수가 남이섬에서 중국 배우 슝다이린과 연애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다.
![]() |
배우 슝다이린 이광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OSEN] |
14일 중화권 스타 슝다이린(웅대림)과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가 남이섬에서 중국 연애 리얼리티 '사랑한다면' 시즌2 찰영 장소로 한국의 명소 남이섬을 찾았다.
이광수의 소속사 관계자는 "3일 동안 한국에서 슝다이린과 촬영을 진행한다"면서 "오늘은 남이섬에서 촬영을 하고 서울에서도 촬영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국의 유명 관광지로 알려진 남이섬에 이광수와 슝다이린이 등장하자 수많은 해외 관광객들은 발길을 멈추고 두 사람의 데이트를 주목했다.
이광수와 슝다이린의 촬영 현장을 목격한 한 중국 네티즌은 SNS에 "한국 여행 중 뜻밖에 이광수를 봤다. 정말 행복하다"고 이들을 목격한 소감을 전했다.
후베이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사랑한다면'은 한국의 CJ E&M과 중국 후베이위성TV이 함께 만드는 한중 합작 프로그램이다. 이광수가 출연하는 시즌2는 후베이위성TV를 통해 6월 방영될 예정이다.
중국 모델 출신 배우 슝다이린은 1981년 생으로 중국 국가모델선발대회 2위로 데뷔해 약 10년간 정상급 모델로 활동했다. 이후 엽문의 아내 장영석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해 '가유희사2010',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2', '엽문2'를 통해 영화배우로 자리를 굳혔다.
이광수 슝다이린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광수 슝다이린, 진짜 열애설인가 했네" "이광수 슝다이린, 은근 잘 어울린다" "이광수 슝다이린, 촬영하다 진짜 사귀진 않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슝다이린 이광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OSEN]](http://static.news.zumst.com/images/37/2015/05/14/e2c90f590c054e1189befa65eb9262c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