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크리니크, '속살 광채' 턴어라운드 라인 출시

세계일보
원문보기

크리니크, '속살 광채' 턴어라운드 라인 출시

서울맑음 / -3.9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가 '속살 광채'를 되찾아주는 턴어라운드 라인을 출시한다.

턴어라운드 라인은 건강한 피부의 규칙적인 턴오버 주기가 스트레스, 피로, 외부 환경 등으로 인해 느려진다는 점에 착안, 칙칙한 각질을 지우고 생기를 부여해 느려진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되돌리고 말갛게 빛나는 속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

각질 세포 간의 연결 고리를 느슨하게 해 죽은 각질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 턴오버를 정상화해 맑은 광채 피부로 가꿔 준다. 수많은 마니아 층을 거느렸던 베스트셀러로 이번에 부활한 ‘오버나이트 크림’, 최초로 각질케어 기능을 탑재한 페이셜 오일,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워터리 로션 등 총 6종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이미 사용하고 있는 스킨케어 루틴에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리는 턴어라운드 제품 하나만 더해도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게 크리니크 측의 설명. 특별한 피부 고민이 아직 없는 20대라면 세럼 하나만으로도 건강하게 빛나는 매끄러운 피부를 만날 수 있으며, 기미, 주름,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30대 이상은 기존에 사용하던 기능성 세럼 직전에 속살 광채 세럼을 바르면 더 큰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턴어라운드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인 속살 광채 세럼은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가격으로 출시된다.

크리니크 턴어라운드 속살 광채 세럼의 가격은 30ml에 5만 원대, 50ml에 7만 5000원대로, 전국 52개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스토어(www.cliniqu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