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홍기 열애설, 시노자키 아이 의식했나 "이상형? 섹시한 육덕진 스타일"

헤럴드경제 송수현 기자
원문보기

이홍기 열애설, 시노자키 아이 의식했나 "이상형? 섹시한 육덕진 스타일"

속보
법원, 김용현·여인형 구속영장 발부…"증거인멸 염려"
사진: 본사DB, 시노자키 아이 SNS

사진: 본사DB, 시노자키 아이 SNS


[헤럴드 리뷰스타=송수현 기자] 이홍기가 시노자키 아이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0일 한 매체는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와 일본 그라비아 모델 시노자키 아이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홍기와 시노자키 아이는 6개월 째 열애중이며,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긴다고.

특히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이홍기가 시노자키 아이와 양재동에 위치한 한 마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글이 게재된 바 있다.

이홍기와 열애설에 휩싸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 그라비아 출신 모델로 동그랗고 귀여운 얼굴과 달리 G컵 가슴을 가진 뛰어난 몸매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시노자키 아이는 2006년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한 후 영화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홍기 측은 시노자키 아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지만 과거 한 방송에서 “귀엽고 섹시한 육덕진 스타일이 이상형”이라며 “제시카 고메즈나 송혜교 누나가 이상형이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홍기 열애설”, “이홍기 열애설 대박”, “이홍기 열애설, 시노자키 아이”, “이홍기 열애설, 시노자키 아이는 안 된다”, “이홍기 열애설, 시노자키 아이만은 건드리지마”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홍기의 소속사 측은 시노자키 아이와 이홍기는 친한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