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위스 그린델발트 여행을 위한 최적의 호텔, '벨베데레'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 기자
원문보기

스위스 그린델발트 여행을 위한 최적의 호텔, '벨베데레'

속보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경찰 조사 종료
엔스타일투어 쇼키스위스가 추천하는 융프라우 여행 ③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 기자]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스위스 그린데발트에 머문다면 천혜의 자연 속에서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그 중 그린델발트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벨베데레 호텔은 1906년 하우저 가문에 의해서 설립돼 가족경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4성급의 호텔이다.

총 5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전망에 따라서 크게 웨터혼 뷰(Wetterhorn view)와 아이거 뷰(Eiger view)로 나뉘어져 원하는 뷰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아이거 뷰룸에서는 웅장한 아이거 북벽과 아기자기한 샬레들이 만드는 멋진 풍경을 객실에서 조망할 수 있어 우리나라 여행객에게 인기가 좋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가족과 같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고객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가족이 운영하는 호텔이기 때문에 몸에 배어있는 친절함이 무엇인지 느껴볼 수 있다. 특히 호텔 복도의 벽면에는 이 호텔의 역사와 가족들의 사진이 전시돼 그동안의 모습들을 둘러볼 수 있다. 깔끔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로비에는 따뜻한 벽난로와 아기자기한 옛날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그린델발트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실내수영장과 스파, 자쿠지 그리고 사우나까지 고객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넓은 실내수영장과 실내 자쿠지, 36도의 수온을 유지하는 실외 자쿠지와 사우나 시설이 구비돼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융프라우 등반열차를 타고 하산하신 후 독특한 분위기의 자쿠지에서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어 여행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의 뷰티 트리트먼트와 마사지도 받으실 수 있다.


벨베데레 호텔은 모든 객실에서 무료로 Wi-Fi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 타입의 객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밀리 룸도 보유하고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도 적합하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어린이 메뉴도 준비돼 있어 걱정 없는 가족여행이 될 것이다.

또한 코를 고는 사람을 위한 스노링 룸(Snoring room)을 보유하고 있는데 넓은 객실 내부에 침실이 두개로 나뉘어 있어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엔스타일투어의 스위스 전문여행 브랜드인 쇼키 스위스는 벨베데레 호텔 투숙 고객들을 위해 특전을 준비했다. 클래식 & 디럭스 룸 예약시 16세미만 어린이 최대 1명 무료숙박 또는 패밀리 스위트룸 예약시 어린이 최대 3명 무료숙박을 제공한다. 또 모든 여행객들을 위해 웰컴드링크와 객실 내 과일 및 스위스 초콜렛을 선물한다.


또 클래식 Wetterhorn 룸 예약시 클래식 Eiger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며 2박 이상 투숙 시 3코스 디너 20 CHF 할인쿠폰을 준다. 단, 예약 시점 및 투숙일에 따라 호텔의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02-578-5843/www.nstyletour.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