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화보] 서유리, 셀프 엉밑살 노출 '아찔'

헤럴드경제 생생4
원문보기

[화보] 서유리, 셀프 엉밑살 노출 '아찔'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이나선 인턴기자]성우 서유리가 목소리에 이어 섹시한 자태로 남심(男心)을 사로잡았다.

서유리는 최근 비엔티(bnt)뉴스와 함께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이전에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유리는 '투 섹시 포 유(Too sexy for you)'라는 콘셉트에 맞춰 검은색 보디슈트를 착용,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서유리는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며,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해 '섹시 아이콘'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제공=bnt]

[사진제공=bnt]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유리는 섹시한 이미지로 굳어진 것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섹시 이미지가 나에게 독이 되는 건 아니지만 사람들이 그 다음을 정말 기대하는 것 같다"라며 평소 생각하던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 서유리는 앞으로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에 꼭 출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언젠가는 막장 드라마도 해 보고 싶은데 임성한 작가님 드라마에 꼭 출연하고 싶다. 신날 것 같다"라며 적극적으로 출연 의사를 드러냈다.

'롤 여신'과 '섹시 아이콘'을 넘어 방송계 팔방미인이 될 준비를 끝낸 성우 서유리. 라이벌 없는 그가 보여줄 새로운 방송 활동이 주목된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