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포토]이영은 '눈길 사로잡는 늘씬 각선미'(헬머니)

아시아투데이 김태우
원문보기

[포토]이영은 '눈길 사로잡는 늘씬 각선미'(헬머니)

속보
김상식 감독의 베트남 U-23, 태국 꺾고 동남아시안게임 우승
아시아투데이 김태우 기자=배우 이영은이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헬머니'(감독 신한솔)의 제작보고회에 참석에 입장 하고 있다.  영화 '헬머니'는 고삐리 일진부터 디스전문래퍼, 자갈치 할매, 욕쟁이 경찰, 지하철 막말녀 등 전국 각지 욕의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레전드를 가릴 욕 배틀이 펼쳐진 가운데, 세상사는 맛을 욕 안에 모두 녹여낸 남다른 이빨(?)의 소유자, 지옥에서 온 할매‘헬(Hell)머니’가 답답한 세상을 욕으로 풀어준다는 내용이다.   김수미, 정만식, 김정태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3월 5일 개봉한다.

아시아투데이 김태우 기자=배우 이영은이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헬머니'(감독 신한솔)의 제작보고회에 참석에 입장 하고 있다. 영화 '헬머니'는 고삐리 일진부터 디스전문래퍼, 자갈치 할매, 욕쟁이 경찰, 지하철 막말녀 등 전국 각지 욕의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레전드를 가릴 욕 배틀이 펼쳐진 가운데, 세상사는 맛을 욕 안에 모두 녹여낸 남다른 이빨(?)의 소유자, 지옥에서 온 할매‘헬(Hell)머니’가 답답한 세상을 욕으로 풀어준다는 내용이다. 김수미, 정만식, 김정태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3월 5일 개봉한다.



아시아투데이 김태우 기자=배우 이영은이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헬머니'(감독 신한솔)의 제작보고회에 참석에 입장 하고 있다.

영화 '헬머니'는 고삐리 일진부터 디스전문래퍼, 자갈치 할매, 욕쟁이 경찰, 지하철 막말녀 등 전국 각지 욕의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레전드를 가릴 욕 배틀이 펼쳐진 가운데, 세상사는 맛을 욕 안에 모두 녹여낸 남다른 이빨(?)의 소유자, 지옥에서 온 할매‘헬(Hell)머니’가 답답한 세상을 욕으로 풀어준다는 내용이다.

김수미, 정만식, 김정태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3월 5일 개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