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정글의 법칙 이태임 수영복+민망 요가 자세+민낯‘대방출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정글의 법칙 이태임 수영복+민망 요가 자세+민낯‘대방출

속보
美 3분기 성장률 4.3%…강한 소비로 전망 웃돌아
SBS방송화면 캡처

SBS방송화면 캡처


정글의 법칙 이태임 수영복+민망 요가 자세+민낯‘대방출

배우 이태임이 자신의 큰 장점인 몸매를 드러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태임은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 방송 내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이날 병만족의 홍일점으로 출연한 이태임은 D컵 글래머 몸매를 드러내며 “바다는 자신있다. 그냥 놀이터”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수영실력은 물론 환상적인 요가 실력은 덤이었다.

방송에서 이날 이태임은 바다에서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서거나 잠수해 특유의 건강미를 뽐냈다.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섹시한 수영복을 입고 등장하거나 상체가 훤히 드러나는 탱크탑을 입고 요가 자세를 펼쳐 보여 남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정글의 법칙에는 이태임과 함께 김병만, 임창정, 정만식, 박정철, 류담, 서지석, 이창민, 장동우가 출연해 코스타리카를 탐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키워드: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정글의 법칙 이태임 수영복, 정글의 법칙 이태임 몸매, 정글의 법칙 이태임 S라인, 정글의 법칙 이태임코스타리카, 정글의 법칙 이태임 바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임창정, 정글의 법칙 이태임 김병만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