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포토]김민아 아나운서 '밀착드레스로 돋보이는 몸매'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원문보기

[포토]김민아 아나운서 '밀착드레스로 돋보이는 몸매'

서울흐림 / 7.0 °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아나운서 김민아가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2014 제9회 유방암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슴을 사랑하자'는 슬로건을 앞세워 2006년부터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더블유 코리아>는 매년 유방암 자선 파티를 개최해 그 수익금을 유방암 계몽 캠페인 및 저소득층 수술치료비 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아나운서 김민아가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2014 제9회 유방암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슴을 사랑하자'는 슬로건을 앞세워 2006년부터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더블유 코리아>는 매년 유방암 자선 파티를 개최해 그 수익금을 유방암 계몽 캠페인 및 저소득층 수술치료비 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아나운서 김민아가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2014 제9회 유방암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슴을 사랑하자'는 슬로건을 앞세워 2006년부터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더블유 코리아>는 매년 유방암 자선 파티를 개최해 그 수익금을 유방암 계몽 캠페인 및 저소득층 수술치료비 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